본문 바로가기
정보/여행 & 맛집 & 데이트

[맛집] 명동 프리모바치오바치 (승인)

by 호군 2012. 1. 30.
반응형

일시 : 2012.01.29 (토)

명동에 있는 프리모바치오바치~!

저는 크림파스타가 먹고 싶으면 '명동 프리모바치오바치'에 갔답니다.

혼자는 안가구요.. 여자친구와 함께 갑니다 ^ㅡ^

명동에는 1호점과 2호점이 있답니다. 2호점이 오픈한지는 얼마되지 않았어요~

항상 1호점으로 갔었는데, 요번에는 2호점으로 갔답니다.

1호점과 2호점은 가까이 있어요. 프리모바치오바치 싸이월드 클럽에 가시면, 지도도 나와있답니다.

 


정확한 위치를 표시하고 싶었지만, 정확히 어디인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그래도 프리모바치오바치 2호점은 저 붉은색 내에 통로가 있고, 들어가셔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문하기 전에 샐러드 쿠폰을 준비하셔야 해요~

사용방법 (3가지)
  1. 미리미리 출력을해두었다가 사용한다.
  2. 프리모바치오 클럽 대문에 있는 샐러드쿠폰을 카메라로 찍어서 주문할 때 보여준다.
  3. 모바일에서 아무곳에나 떠돌아 다니는 프리모바치오 쿠폰을찾아서 캡쳐한다


2호점은 1호점보다 확실히 서비스가 좋아요~

내부도 더 커서 테이블들끼리 간격도 어느정도 떨어져 있어서 좋았구요.

사실 1호점에서는 옆 테이블에서 이야기하면, 같이 일행이 떠드는 것 같은..

듣고 싶지 않아도 들을 수 밖에 없는 간격이랍니다 ㅠ

그리고 어쩌면 더 중요 할 수도 있는 부분인데.. 웨이팅이 훨씬~ 훨씬 적습니다!

제가 1호점에서 2시간까지 기다리라는 소리도 들어봤답니다. 요번 2호점에서는 바로 입장했어욥!

토요일 12시40분쯤 들어갔는데 말이죠~ (^ㅡ^)


프리모바치오바치에 가면 먹지 않을 수 없는 메뉴가 빠네 입니다.

이 빠네를 먹기 전에는 크림파스타를 맹렬히 싫어하던 사람이였답니다~

빠네를 드시면, 크림 소스가 참 고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느끼함은 별로 느껴지지 않습니다.

만약 2호점에서 드시고 맛이 별로였다면, 다음에는 명동 1호점으로 가보세요.

그렇게 큰 차이는 없었지만, 1호점이 좀 더 고소한 맛이 났다고 생각이 드네요.


사실 사진을 찍지 않았답니다 ㅠㅠ 포스팅을 안할꺼라 생각했거든요 ㅠㅠ
이를 어째.. 사진은 다음에 첨부하도록 할께요..


저희 커플은 빠네깔조네 그리고 탄산음료를 주문했습니다. 추가적으로 무료로 주는 샐러드도 주문했지요.

그리고 빠네는 크림 소스를 1번 추가 주문 할 수 있어요. 처음 주문 하실 때 미리 주문하세요.

어떤분의 블로그에서 처음에 주문안하면, 만드는데 시간이 걸려서 빠네를 다 먹고 나서야 나온다는군요.

저는 전에 1호점에서 크림을 추가로 주문했더니, 알았다더니 끝내 안나온적도 있답니다 ㅠㅠ

어쩌면 만드는 중일지도 모르죠.. 그래서 요번에는 처음에 미리 크림소스를 추가했습니다.^^

그러면 나중에 크림소스가 담겨있는 컵과 함께 빠네가 나옵니다.

주문 얼마 됐다고 바로 샐러드가 나오더군요. 거짓말 조금 보태서 1분?만에 나왔어요.

그리고 연이어서 탄산음료도 나왔어요.

[샐러드 사진]
[탄산음료 사진]

샐러드 맛은 뭐.. 풀때기가 다 그렇죠 ㅋㅋ 건강 생각해서 먹었답니다ㅋ

한참을 먹다보니 샐러드가 바닥이 보였는데.. 빠네가 나왔네요~

[빠네 사진]

타이밍이 참 좋아욥! 꼭 일부러 기다렸다 나온 느낌 ㅋ.ㅋ;

역시 맛있어요! 빠네는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면을 몇 가닥 먹었더니 소스 양이 많이 줄었네요.

이때 필요한건 뭐~!? 미리 주문한 크림 소스를 부어줬답니다.

다시 크림 소스가 한 가득~! 좋다~ 크림파스타는 소스가 많아야 맛있다는 여자친구의 진리를 받들어~ㅎ

한참 빠네를 맛있게 먹고 있는데, 빠네를 반쯤 먹었을 때 깔조네도 나왔답니다.

[깔조네 사진]

깔조네는 피자인데요. 팬으로 된 피자를 반으로 접어서 짜른 모양으로 나옵니다.

여기서 피자를 다 만들고 반으로 접어서 준다는게 아니라.. 모양이 그렇다는거예요~

여자친구는 맛있다네요. 제 입에는 좀 안 맞았습니다.

맛은 담백한데, 제 입에는 맛있다라는 말은 안나오더군요. 그래도 먹을만은 했어요.


항상 메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건 빠네인 것 같네요.

마지막은 빠네 파스타 면을 담는 빵을 크림소스에 찍어먹는 맛이.. 참 맛있어요.

그런데 오늘은 배불러서 좀 뻑뻑한 부분은 뺴고 먹었답니다.

식사를 맞쳤으니, 후식을 먹기 위해 직원분에게 테이블 정리르 부탁했어요.

후식으로 딸기맛, 망고맛 샤베트 중 멀로 드실꺼냐고 하길래 딸기로 통일 ㅋㅋ;

딸기는 절대로 후회를 남기지 않으닌깐요 ㅋㅋ

[딸기 샤베트]

샤베트도 맛있어요~

역시 크림파스타가 생각나면, 갈 수 밖에 없는 곳이예요^^




그림도 없고...혹시 다 읽기 싫은신 분들을 위해 핵심만 말할께요~

샐러드 무료 쿠폰을 꼭 챙긴다. (프린트 출력 또는 핸드폰 사진도 가능)
처음이시라면, 빠네는 꼭 주문한다.
두명이서 가셨으면, 메뉴하나를 더 주문해야 양이 맞겠죠? 리조또나 피자류로 주문한다.
음료는 하나만 시킨다~ 리필이 가능하다! (연인사이가 아니라면, 두잔 시켜야겠죠? ㅠㅠ)
식사를 맞치면, 테이블을 정리해달라고 한다.
그러면 후식으로 샤베트를 준다. 맛은 딸기, 망고를 선택하는데.. 알아서 선택하길! (저는 딸기 ㅋ)
샤베트 값은 식사에 포함되어있는 거겠지? -_-ㅎ 그러니 꼭 챙겨먹자ㅋ
아 가장 중요한... 빠네는 꼭 크림에 빵을 찍어먹자!!!

참! 2층에서 드셨으면 계산은 2층에서 한다!

다음에 가면 음식사진을 찍어서 보충 설명하겠습니다.


반응형